프리미엄 세차용품 니그린
독일 카케어 브랜드 니그린, 셀프세차, 디테일링세차, 자동차 세차, 자동차 왁스, 카샴푸, 휠클리너, 차량 외장관리, 내장관리
LOGIN
JOIN
CART
MY PAGE
ORDER
니그린
About NIGRIN
NIGRIN History
공식수입원
니그린 쇼핑몰
상의
전체
세차
왁스/광택
휠/타이어
실내케어
세차도구
액세서리/기타
세트
이벤트
니그린 공식 판매처
오프라인 판매처
온라인 판매처
고객지원
공지사항
홍보자료
프로모션
사용후기
제휴문의
FAQ
Q&A
니그린
About NIGRIN
NIGRIN History
공식수입원
니그린 쇼핑몰
전체
세차
왁스/광택
휠/타이어
실내케어
세차도구
액세서리/기타
세트
이벤트
니그린 공식 판매처
오프라인 판매처
온라인 판매처
고객지원
공지사항
홍보자료
프로모션
사용후기
제휴문의
FAQ
Q&A
SNS 계정으로 가입
카카오로 3초 회원가입하기
네이버으로 회원가입하기
회원가입약관
다스모터스샵 홈페이지(www.dasmotorsshop.com)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본 사이트는 주식회사 (주)다스모터스(니그린 공식 판매처)가 소유하고 있으며, 아래 내용은 다스모터스샵 공식 사이트 이용약관입니다.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다스모터스(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웹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 등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의 일부 화면 또는 기타 방법 등에 의하여 그 내용을 게재함으로써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회사는 운영 또는 영업상 중요한 사유가 있을 경우 본 약관을 임의로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본 조 제2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 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법령, 회사가 별도로 정한 지침 등에 의합니다. 제 4조. 용어의 정의 (1) “이용자”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2) “본인인증 서비스”라 함은 본인인증을 거쳐야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3) “본인인증”이라 함은 이용자가 실제 본인과 일치하는지를 검정하는 것으로 별도의 신원확인절차를 통하여 수행되며, 아이핀(Internet Personal Identification Number, i-PIN), 휴대폰, 공인인증서 등에 의하여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을 위해 제공한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의하여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포함)를 말합니다. 제 2장 서비스 이용 및 제한 제 5조 (서비스 이용) (1)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신청은 본 약관에 대한 동의로 간주되며, 이용자가 그와 같이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때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 이용 계약이 성립됩니다. 단, 이용자는 언제든지 본 약관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를 원칙으로 합니다. (3) 회사는 정보통신 시스템 등의 점검, 보수, 교체, 고장, 통신두절, 본 약관에 위배한 행위 등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4) 제3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회사는 서비스화면을 통하여 관련 내용을 이용자에게 게시합니다. 단,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으로 서비스화면을 통한 게시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 서비스 이용 제한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가. 이용자가 본인인증 시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거나 허위 정보를 등록하는 등 기타 부정한 수단을 이용하는 경우 나. 이용자가 중복으로 회원가입을 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다. 이용자가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라. 이용자가 법령위반 또는 공공질서 내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였을 때 마. 이용자가 부정한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바. 이용자가 본 약관에 규정된 제반 사항을 위반하거나 기타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2) 본인인증 서비스의 경우 이용자가 본인인증을 위하여 일부 개인정보를 회사에 제공하여야만 그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7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등 (1)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ㆍ이용하지 않으며, 본인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만, 회사는 이용자의 원활한 사이트 접속을 위하여 인터넷 접속정보파일(이른바 쿠키정보)을 자동으로 수집하는 장치를 운영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자신이 이용하는 컴퓨터의 설정을 변경함으로써 회사의 인터넷 접속정보파일의 수집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해당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부담합니다. (4) 기타 개인정보 관련 사항은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 및 회사의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의합니다. 제8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제공하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9조 서비스 이용중지 (1)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공공질서 내지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나.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다.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하거나 실행할 경우 라. 타인의 본인인증 정보 등 개인정보를 도용한 경우 마.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바.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사. 기타 관련 법령이나 본 약관에 위배되는 경우 (2)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중지하고자 하는 경우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해당 이용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중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위 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중지의 해제 (1) 전조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중지를 통지 받은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은 서비스 이용중지에 대하여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중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이용중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3장 의무와 책임 제11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하며, 그에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제12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본인인증에 이용될 수 있는 정보(예를 들어, 아이핀 아이디와 비밀번호,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등) 및 장치 등에 대한 관리의 책임을 부담하여, 이와 관련하여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이용자는 본인인증에 이용될 수 있는 자신의 정보가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해당 정보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3) 이용자는 본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가. 본인인증 시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거나 허위 정보를 등록하는 등 기타 부정한 수단의 이용 나.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임의적인 변경 다. 회사가 허락하지 않은 정보 등의 송신 또는 게시 라.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마.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바.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13조 손해배상 회사와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고의 또는 과실로 상대방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단,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 취급방침에서 정하는 내용에 위반하지 않는 한 어떠한 손해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4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이용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7)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이용자가 본인인증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자신의 개인정보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4장 일반사항 제15조 이용자의 게시물 관리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한 내용물이 다음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스팸(spam)성 게시물 등과 같이 회사에서 승인하지 아니한 광고, 판촉물을 게시하는 경우 및 서비스와 무관할 수 있는 내용인 경우 (2) 회사,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비방 또는 중상모략일 수 있는 경우 (3)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4) 범죄적 행위에 부합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5)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6) 기타 관계 법령이나 본 약관에 위배되는 내용인 경우 제16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및 정보제공 (1) 회사가 본인인증 서비스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해당 이용자가 회사에 미리 제공한 전자우편주소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휴대폰 번호로 문자메시지를 보내는 방법 등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본인인증 서비스 이용자에게 해당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를 전자우편, SMS, 전화 등의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일부 무효 관련 법령 등에 의하여 본 약관의 일부 규정이 무효가 될 경우, 나머지 규정만으로 그 목적 달성이 불가능하거나 이용자에게 부당하게 불리하지 아니하는 이상 본 약관은 그 효력을 유지합니다. 제18조 재판관할 및 준거법 (1) 회사의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당해 서비스와 관련하여서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2)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하는 분쟁 관련 소송의 관할 법원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 법원으로 하며, 준거법은 대한민국법으로 합니다. (부칙)
회원가입약관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 이용자가 중복으로 회원 가입 시 서비스 이용이 제한 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주)다스모터스(니그린 공식 판매처)는 (이하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o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회원가입시 : 이름,생년월일,성별,로그인ID,비밀번호,자택전화번호,휴대전화번호,이메일, 배송지정보, 연계정보(cl), 14세미만 가입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정보 o 서비스 이용 과정이나 사업 처리 과정에서 서비스이용기록,접속로그,쿠키,접속 IP,결제 기록,불량이용 기록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나. 수집방법 - 홈페이지,서면양식,게시판,이메일,이벤트 응모,배송요청,전화,팩스,생성 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o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콘텐츠 제공,구매 및 요금 결제,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o 회원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개인 식별,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가입 의사 확인,연령확인,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불만처리 등 민원처리,고지사항 전달 o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회원이 탈퇴한 경우에도 불량회원의 부정한 이용의 재발을 방지,분쟁해결 및 수사기관의 요청에 따른 협조를 위하여,이용계약 해지일로부터 1년간 회원의 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나.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o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5년 o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5년 o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3년 o 로그 기록 -보존이유: 통신비밀보호법 -보존기간 : 3개월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o 파기절차 -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o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o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o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o 위탁 대상자 : 롯데택배 o 위탁업무 내용 : 택배 배송건 o 위탁 대상자 : KG 이니시스 o 위탁업무 내용 : 결제건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o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o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o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o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o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o 쿠키 등 사용 목적 1.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2.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o 쿠키 설정 거부 방법 1.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2.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3. 단,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o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김지연 소속 : (주)다스모터스 전략사업실 전화번호 : 070-7821-2540 이메일 : dasmotors@naver.com o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o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o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 없이 118)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www.spo.go.kr / 02-3480-2000)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www.ctrc.go.kr/ 국번 없이 182)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전체선택